본문 바로가기
in 호주/호주 여행 팁

호주 쇼핑리스트 추천 2탄

by Dearsally 2022. 12. 19.
반응형

해외구매로도 충분히 구매 가능한 물품 들고 있지만 현지에서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호주 여행을 하면서 꼭 가져가야 하는 기념품 호주 쇼핑리스트 추천 2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호주 여행 오셨을 때 빼놓지 말고 챙겨가세요!

 

1. 포포크림 

포포크림은 솔직히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시고 이미 한국에서도 유명한 그 크림입니다. 호주에서는 만능 재생 크림이라고 불리며 상처나 피부 트러블, 건조한 피부, 벌레 물린 곳이나 약한 화상 등에도 사용됩니다. 마트나 케미스트웨어하우스 등 어디서나 쉽고 구할 수 있고 찾을 수 있습니다. 건조한 겨울에 립밤으로도 사용하시면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크기도 크지 않고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여서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2. 파나돌(진통제)

호주 국민 진통제라고 불리는 파나돌은 파라세타몰로 만들어졌습니다. 파라세타몰은 진통제 중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물질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국민 진통제라고 불리는 이유기도 하며 효과도 꽤 있는 편이기 때문에 어디가 아프다 싶으면 파나돌 먹어라고 하는 말이 여기서 나온듯합니다. 파나돌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이며 편두통을 자주 겪으시는 분들에게는 효과가 정말 있습니다. 파나돌 말고도 파나돌과 쌍벽을 이루는 뉴로핀이라는 약이 있습니다. 뉴로핀은 보통 소염 기능이 추가로 들어있는 파나돌과 비슷합니다. 코로나 때 파나돌과 뉴로핀이 정말 많이 팔렸습니다. 약을 사러 가면 진열대에 거의 몇 개 빼고 없을 정도로 호주 사람들이 믿고 먹는 약입니다. 

 

 

3. 이솝(Aesop)

이솝이 호주 브랜드라는 사실은 다 아실겁니다. 한국에서 사시는 것보다 당연히 호주에서 구매하시는 게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디자인, 식물성 재료 사용을 극대화한 제품, 좋은 향기까지 갖춘 이솝 브랜드를 구매하고 싶다면 미리 오시기 전에 매장 위치를 확인하고 오시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시드니에는 3군데 밖에 없습니다. 평소에 스킨케어나 향수, 핸드크림 등과 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이라면 호주에서 이솝 매장을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4. 판도라 반지

호주를 방문하시게 되시면 판도라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판도라는 덴마크 브랜드이며 호주 브랜드는 아닙니다. 그렇다면 호주에서 유명한 이유는 저렴한 가격 덕분입니다. 판도라에서도 많은 제품이 있지만 탄생석 반지가 유명합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지만 옛말에 탄생석을 가지고 있으면 액운을 막아주고 행운을 찾아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에게 선물하셔도 의미 있는 선물입니다. 판도라가 또 유명한 것은 레이어드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호주 여행 오신 김에 액세서리 구경을 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5. UGG 어그

우리가 겨울철에 신었던 어그의 원조가 바로 호주입니다. 한국에서도 UGG 브랜드를 보셨겠지만 호주가 정말 더 저렴합니다. 항상 세일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의 추운 겨울날을 보낼 수 있는 신발 한켤레를 득템 하는 좋은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신발뿐만 아니라 털로 된 다른 액세서리들도 많으니 매장에 가셔서 구경하시고 좋은 아이템으로 골라가세요. 파격적인 세일가로 본인의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발견하실 수도 있습니다. 

 

 

6. 화장품(Sukin, Essano)

화장품은 K-뷰티를 이길 수 없지만 그래도 호주 쇼핑리스트에 항상 들어가있는 아이템 중에 하나가 바로 수킨(Sukin) 화장품입니다. 국내에서는 엠마왓슨도 반한 천연 스킨케어로 소개가 많이 되어 있습니다. 수킨의 모든 제품은 식물성 오일, 과일, 야채 등 천연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만 만든 비건 브랜드입니다. 요즘 비건에 대한 관심도가 상당히 높아지면서 한국에서도 수킨을 찾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수킨 라인 중에서는 브라이트닝 라인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사전에 원하시는 수킨의 제품이 있으시면 미리 검색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호주에서는 정말 저렴합니다. 케미스트웨어하우스에 가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합니다. 

엣사노(Essano)는 호주 브랜드는 아니지만 옆 나라 뉴질랜드 브랜드로 이것도 인기가 많습니다. 헤어제품 중에 염색으로 인해 모발이 많이 손상되신 분들은 아르간오일 오브 모로코 헤어 리커버리 세럼을 사용하는 것은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효능도 좋습니다. 엣사노는 로즈힙 나이트크림이 유명하니 이 제품을 사용하셨던 분이시라면 쇼핑리스트에 넣어두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7. 블랙모어스 비타민E크림

4계절 동안 보습과 피부 재생 효과에 효과가 좋은 블랙모어 비타민E 크림이 있습니다. 양털에서 소량으로 추출되는 귀한 라놀린이 들어간 비타민E 크림이라고 해서 굉장히 유명합니다. 라놀린은 양털의 피지선에서 분비된 부드러운 지방 유사 물질로 피부보호제로 사용되는 성분이라서 그만큼 효과가 탁월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한국에서는 홈쇼핑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판빙빙 크림이라고 하면 더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판빙빙이 레드카펫에서 떨어트려서 유명해진 그 크림입니다. 쇼핑리스트에 넣어두셔도 좋은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호주 여행 쇼핑리스트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에 3탄으로 더 알차게 정리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쇼핑리스트 가득 채우시고 즐거운 여행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