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던 미스터트롯2가 시작을 알리고 높은 시청률로 안방을 사로잡고 있어요✅
모든 연령층을 사로잡았던 미스터트롯1 만큼 미스터트롯2에 대해 기대도 올라가는 중이에요!이번에도 정말 다양한 참가들이 벌써부터 사랑은 받고 있는 와중 나의 원픽! 눈여겨보는 참가자를 투표할 수 있는 온라인 투표가 시작되었어요!!!!!!
미스텃트롯2 참가자
현재 미스터트롯2는 100인에서 본선진출까지 73명이 살아남았어요.
미스터트롯2 참가자에게 투표하기 위해서는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클릭 한 후 원하는 참가자에게 투표하기를 누르시면 투료가 완료!! 투표는 매일 1번씩 7명에게 할 수 있으니 나의 원픽이 올라갈 수 있도록 투표합시다!!!
당신이 응원하는 트롯스타에게 지금 투표하세요!
미스터트롯2 논란
미스터트롯1의 화제성 그리고 인기를 능가할 새로운 트롯스타를 발하는 과정에서 논란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 난관을 잘 극복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심사위원단의 자격논란
미스터트롯2는 오디션인 프로그램인 만큼 심사위원들의 심사가 중요해요. 발음, 가창력, 노래에 감정을 얼마나 잘 넣고 잘 해석했는지 등 다양한 부분은 보고 스타가 될 만한 자질이 있는지를 판단하는 사람들이죠. 그런데 이번 미스터트롯2는 심사에 대한 부분에 끊임없는 지적들이 나오고 있어요. 시즌1에서 활약했던 장윤정, 붐, 진성 그리고 스타로써 활약했던 장민호, 김희재가 합류했어요. 그런데 트로트와는 거기가 먼 사람들이 심사위원으로 합류하면서 심사위원단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진다는 지적들이 있어요. 심사위원단들이 왜 올 하트를 눌렀는지 시청가들은 공감이 되지 않는 포인트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에요.
특정인물 공정성논란
의혹을 받고 있는 참가자는 박지현과 영광이다. 올하트로 예선을 통과하면서 대학부와 신인 스타부에서 극찬을 받으며 통과했다. 그런데 방송은 본 일부 시청자들은 장윤정, 붐, 김희재가 박지현과 영광과 같은 소속사이기에 밀어주기하는 것 아냐는 특혜의혹을 제시했다. 방송에서는 장윤정의 후배하고 기재하지 않은 박지현은 수산업에 종사하는 대학부에 참가가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의혹을 더 키웠다. 그 이유는 박지현은 소속사가 있음에도 수산업 종사하는 대학부에 참가했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미스터트롯2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한 몸에 받고 있다 보니 논란성이 많이 제기가 되며 조금 더 공정하게 했으면 하는 시청자의 바람이 있다. 미스터트롯2는 조선 TV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당신의 트롯스타에게 투표하러 가세요~~~